리버풀 타이틀 차질

리버풀 타이틀

리버풀 타이틀 차질: 토트넘과의 무승부는 시티의 입찰에 도움이 됩니다 파워볼사이트.

리버풀의 우승이 좌절된 후에도 위르겐 클롭은 좌절했지만 신음하지 않았습니다.

토요일(일요일 AEST) 클롭의 팀은 전술적으로 훈련되고 수비적으로 강력한 토트넘에 1-1로 승리하여
맨체스터 시티에게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경쟁에서 더 큰 주도권을 부여했습니다.

루이스 디아즈의 빗나간 스트라이크가 5위를 차지한 손흥민의 탭인을 상쇄시키지 않았다면 피해는 더 컸을 것이다.

클롭 감독은 “나는 경기력이 정말 자랑스럽다. “우리가 보여준 멘탈리티.”

이미 리그컵을 모은 챔피언스리그와 FA컵 결승 진출자들을 아직 트레블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사고방식이다.

트로피의 4배는 곧 손이 닿지 않는 곳이 될 수 있습니다.

리버풀 타이틀 리그 1위를 되찾았지만, 맨시티는 일요일(월요일 AEST) 뉴캐슬을 꺾고 3경기를 남겨두고 승점 3점을 따낼 수 있습니다.

클롭은 “여기 앉아서 ‘네, 시티가 승점을 떨어뜨릴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내가 그것을 볼 수 없다는 것뿐입니다.”

이번 시즌 리버풀 타이틀 회복에 대한 증거는 타이틀 경쟁이 이 정도로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리버풀이 승점을 잃은 토트넘은 14경기에서 두 번째이고, 다른 한 번은 시티와의 경기였습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시티와 리버풀을 상대로 무패한 유일한 팀이지만
(12점 만점에 승점 8점) 안필드에서 무승부를 거둔 것도 챔피언스 리그 진출을 위한 토트넘의 제안에 상처를 주었다.

4위의 아스날은 목요일 북런던 더비를 앞두고 리즈를 꺾고 토트넘을 승점 4점 차로 앞질 수 있다.

그러나 2020년 챔피언을 상대로 한 경기력은 토트넘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손흥민은 “우리 게임 계획에서 완벽한 팀 플레이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얻었어야 했습니다.”

56분에 해리 케인이 왼쪽 측면으로 공을 흘렸고 Ryan Sessegnon이 손흥민이 무방비 상태의 네트로 끝내도록 했을 때 흐르는 공격으로 리드를 잡는 순간을 잡았습니다.

74회에 디아즈의 슛이 로드리고 벤탄쿠르를 막고 골키퍼 위고 요리스를 꺾기 전까지 리드를 두 배로 늘릴 기회는 미미했다. 22번의 시도 중 단 3번의 슈팅 중 하나였습니다. 토트넘이 8번 시도한 것과 같은 숫자입니다.

기사

리버풀 타이틀 클롭은 “나는 이런 축구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이 내 문제다. “코치할 수 없어요.”

유나이티드 당황
랄프 랑닉 감독의 잠정적 기간 동안 브라이튼에 4-0으로 패한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5연패를 당하고 있습니다. 그 경기에서 16골이 실점되었습니다.

모이세스 카이세도의 장거리 스트라이크 이후 하프 타임에 1-0으로 뒤진 맨유는 후반 49분 마크 쿠쿠렐라, 파스칼 그로, 레안드로 트로사르가 득점하면서 3골을 실점했다. 계절.

맨유가 현실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최고의 선수는 6위와 유로파리그 진출이다.

시즌은 프리미어 리그 시대가 시작되기 전인 1991년 이후 맨유의 가장 적은 승점으로 끝납니다. 차기 감독인 에릭 텐 해그가 상속받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