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보내기위한 식물

여름

여름 잘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야외 식물

정원을 가꾸는 일이 즐거운 일이지만 때로는 가장 좋은 식물이 우리가 등을 돌릴 수 있는 식물입니다.
휴식이 필요한 정원사를 위한 유지 관리가 적은 옵션을 살펴봅니다.

등대풀
수천 마리의 유포비아가 있으며 그 중 다수는 너무 강해서 코셋보다는 도태되어야 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는 오래된 정원에 충실한 Euphorbia characias subsp wulfenii와 더 밀랍이고 컴팩트한 Euphorbia rigida입니다.
이 식물은 현대 정원에서 점차 자리를 찾고 있습니다.

둘 다 지중해 출신으로 건조하고 더운 여름 번성하며 꽃이 많이 피고 쉽게 자랍니다.
원하지 않는 묘목은 쉽게 뽑히거나 이식되지만 부러진 줄기와 잎에서 분출되어
피부와 눈에 심한 작열감을 유발할 수 있는 유백색 수액을 조심하십시오.

파워볼전용사이트

화이트 코레아
Correa alba에 물을 주고 먹이를 주는 데 절약하는 모든 시간은 감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중간에서 빨리 자라는 식물을 더 정기적으로 가지치기를 하면 할수록 식물이 더 단단하고 조밀해지기 때문에 예지할 수 있습니다.

늦가을과 겨울에는 가위를 미룰 수 있지만, 이 회색 잎이 달린 식물의 작고 흰색 꽃이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빅토리아, 뉴사우스웨일즈, 태즈메이니아, 남호주의 해안 지역에서 서식하는 화이트 코레아는 배수가 잘 되는 한 거의 모든 일에 버틸 수 있습니다.

가을 돌작물
Hylotelephium telephium “Matrona”(또는 Sedum telephium “Matrona”)의 거대한 드리프트는 일치하는 작업량 없이 다년생 정원에 계절 드라마를 추가합니다.

약 70센티미터 높이의 유럽과 아시아가 원산지인 이 까다로운 다년생 식물은 늦 여름 분홍색으로 시작하여 가을에는 짙은 붉은색으로, 겨울에는 구리빛 갈색으로 변하는 꽃 머리로 길고 보람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들에게 단단한 가지치기를 주고 과정을 다시 시작하게 하십시오.

여름 tussuck 잔디

원형 교차로와 길가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모든 잔디에는 복원력이 표시되어 있으며 Poa labillardierei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많이 사용되는 바람에 흔들리는 토종 잔디가 제공하는 가장 큰 작업은 주변의 모든 것을 질식시키지 않도록 억제하는 것입니다.

최대의 시각적 매력을 위해 가을에 땅 가까이에서 자를 가치가 있습니다. 늦 여름 에는 풀이 너무 건조하고 대부분의 입맛에 햇볕에 표백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성장은 무성하고 녹색이 될 것이며 토양에 수분이 있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허니 부시
많은 정원사들이 청회색의 들쭉날쭉한 잎사귀를 위해 이 튼튼한 남아프리카 관목을 재배하므로 늦은 겨울이나 이른 봄에 열심히 잘라냅니다. 그러나 Melianthus 메이저를 그대로 두면 키가 큰 부르고뉴 꽃 머리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꿀 향이 나는 꽃은 2년차 나무에서 자라며 새와 벌을 끌어들입니다. 그러나 꽃이 지고 나면 꽃이 만발한 줄기를 다시 잘라 식물이 너무 들쭉날쭉하고 다리가 길어지는 것을 막을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종합뉴스

네이티브 프랜지파니
빠르게 성장하는 Hymenosporum flavum은 광택이 나는 큰 잎과 향긋한 노란색 봄 꽃이 너무 강해서 저는 우유부단한 마음으로 3번이나 이식을 했습니다.

퀸즐랜드와 NSW 열대 우림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이 나무는 비교적 건조한 도시 조건을 견딜 수 있으며 가지치기에 잘 반응하기 때문에 작은 정원에 좋은 선택입니다.

오레가노, 세이지, 타임, 로즈마리
생산적인 정원을 유지 관리가 적은 정원사에게 적합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Origanum vulgare, Saliva officinalis, Thymus vulgaris 및 Rosmarinus officinalis와 같은 지중해 허브는 예외입니다.

그들에게 충분한 햇빛과 좋은 배수를 제공하고 그들은 요리 잠재력에서 그들의 길을 지불하는 것 이상으로 거의 또는 전혀 관개 없이 건조한 여름을 항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