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주 100만 건 이상의 수술 백로그에 직면

온타리오주 Ontario Medical Association은 전염병 이전에 시작된 백로그를 수정하기 위해 외래 환자 수술 모델을 제안합니다.

온타리오주는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100만 건 이상의 수술 백로그에 직면해 있으며 현재 의사 그룹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모델의 외래 환자 치료 센터에 기금을 제공할 것을 주정부에 권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서 온타리오주 의료 협회(Ontario Medical Association)는 지역 병원과 협력하여 온타리오주에서 보장하는 의료 서비스를 수행할 통합 보행 센터를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안전사이트

온타리오주의 43,000명 이상의 의사, 의대생 및 은퇴한 의사를 대표하는 이 그룹은 병원이 비급성 치료를 희생하지 않고 급성
및 응급 환자에 대응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이 계획을 통해 병상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OMA 회장인 Adam Kassam 박사는 “COVID-19 전염병이 우리 의료 시스템의 격차를 드러내기 전에도 수술 및 기타 의료 절차를 위한 긴 대기 시간이 문제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술 백로그는 최근 오미크론(Omicron) COVID-19 파동 동안 취소된 절차와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전염병 동안 접근을 보류해야 했던 사람들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온타리오주 100만

OMA는 전염병으로 인해 예방 치료를 위한 수술, 암 검진, 진단 테스트를 포함하여 21,000,000명의 환자 서비스가 지연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게다가 의사들은 팬데믹으로 인해 “더 일찍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어야 하는 환자들이 더 늦게 오고 더 아프다”고 보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토론토에 있는 St. Joseph’s Health Center의 외과 과장인 Dr. Mary-Anne Aarts는 Omicron의 물결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치료를 구함에
따라 의료 시스템이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백로그와 대기자 명단이 증가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감염이 가라앉고 있다.

“이것은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긴급한 문제입니다.” 온타리오주

그녀는 “진단과 수술을 위한 서비스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스스로를 대비하려고 하는 것이고 우리가 가장 우려하는 것입니다.”

이 그룹은 온타리오주의 의료 시스템이 현재 두 가지 주요 과제에 직면해 있다고 말합니다. 수술 잔고를 정리하고 노령 인구를 돌볼 수 있는 자원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다른 기사 보기

온타리오에는 현재 1,000개 이상의 독립적인 의료 시설이 있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그 중 대부분은 공적 자금 지원 수술을 수행할
수 있는 면허가 없으며 대신 초음파 및 엑스레이와 같은 진단 서비스에 중점을 둡니다.

의료 그룹에서 제안한 통합 보행 센터는 정형외과, 부인과, 비뇨기과, 성형, 이비인후과 또는 안과의 외래 환자 수술 및 절차에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의 정책 및 연구 부서의 외과의인 Dr. Jim Wright는 일부는 기존 시설에서 이전될 수 있고 일부 지역은 사용 가능한 자원에
따라 병원에서 절차를 계속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그룹이 여러 클리닉을 설정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