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월드컵 예선 준비하는 동안 허드먼 감독 두려움 설파

주요 월드컵 스타 데이비스가 없는 7일 동안 3경기는 감독이 말하는 팀의 ‘구성원’입니다.

역사적으로 캐나다 남자 축구 대표팀은 중앙 아메리카로의 여행을 잘 다녀오지 않았으며, 미국을 상대로 한 승리는 거의 없었습니다.

거의 10년 전, 캐나다의 월드컵 예선 희망은 온두라스에서 악명 높은 8-1 패배로 장관을 이루었고, 레즈는 한 번 미국을 상대로 승리 없이 34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상황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파워볼사이트추천

CONCACAF 월드컵 예선 최종 라운드에서 이 지역 유일의 무패 팀(8경기에서 4승)인 캐나다는 이번 주 국제대회 창구에 폴 포지션으로 진출합니다.
그러나 온두라스(목요일)와 엘살바도르(2월 2일)로의 험난한 여행과 해밀턴의 팀 홀튼스 필드에서 열리는 미국과의 경기(1월 30일)는
매우 큰 것으로 보이며 캐나다 팀의 승패를 결정하는 데 매우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운명.

캐나다는 6경기를 남겨두고 승점 16점으로 현재 CONCACAF 순위에서 1위입니다. 미국은 선두에 1점 뒤진 2위입니다.
멕시코와 파나마(공동 3위)는 캐나다와 승점 2점 차이가 난다. 코스타리카(9점), 자메이카(7점), 엘살바도르(6점), 온두라스(3점)가 순위를 마감했습니다.

주요 월드컵 예선

3월에 종료되는 14경기의 조별 예선에서 상위 3개국은 자동으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권을 갖게 됩니다.

캐나다의 윙어인 Junior Hoilet은 “우리는 이 단계에서 중간 지점을 넘긴 훌륭한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전 경기에서 해온 대로만 고수해야 합니다.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겸손함을 유지하고 계속해서 한계에 도전해야 합니다.

캐나다 감독 주요 월드컵 예선 준비

“우리는 각 게임에서 최대 점수를 얻기 위해 게임의 특정 측면에서 항상 개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겸손함을 유지하고 게임 계획을 고수해야 하며, 그렇게 하면 이러한 게임 세트를 통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7일 동안 3개국에서 3명의 상대와 3번의 경기를 치르게 되는 이번 국제 대회는 John Herdman 감독의 감독 능력과 캐나다의 깊이에 대한 궁극적인 시험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팬데믹의 현실, 팀의 MLS 선수들이 비시즌에 있다는 사실, 그리고 많은 선수들이 1경기 출장 정지를 받기까지 옐로카드를 받는다는 사실은 이 경기 일정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Herdman을 탐색합니다.

관련 기사 보기

Herdman은 수요일 기자들에게 “깊이는 이것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2021년에) 2-3개의 게임 창을 경험했고 우리는 스쿼드를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 신중하게 계획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직면하게 될 것만큼 까다로운 창일 것이고 거기에 여행을 추가할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룹에게 계속 이렇게 말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만든 것입니다.’ …
우리는 우리가 구축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경험이 자신감을 가지고 이러한 창에 들어갈 수 있는 기반을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헌신적입니다.”

Herdman은 “의학적 이유로 그는 날마다 올 것입니다. 우리는 그가 들어올 수 있는지 확인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든지 그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