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 Man Utd가 실화팀을 위한 문제 또는 해결책을 제시하였는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문제의 해결책제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크리스티아누호날두가 지난해 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풍을 일으키며 복귀했을 때, 그것은 과거의 영광을
재발견하려는 클럽의 마지막 작품으로 여겨졌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가 프리미어리그 2위를 확정지은 데다 거액 인수로 자돈 산초와 라파엘 바란도 뛰어들면서
2013년 이후 첫 리그 우승이 유력시되고 있다.

그러나 6개월 후 솔샤르는 경질됐고 호날두는 10년 만에 가장 긴 골 가뭄을 겪고 있다.

한편 랄프 랑니크 임시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름에 공격수를 필요로 하는 것은 명백한 것이라고 밝혔다.

랑닉은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1-1로 비긴 뒤 “호나우두의 기량을 걱정하느냐”는 질문에 “그는 골을 넣었어야 했고,
나는 그가 골을 넣기를 바랐을 것이고, 팀 전체가 그랬을 것이다.

“그는 좋은 기회를 잡았는데 – 그가 골키퍼를 지나쳐 경기에서 가장 큰 기회 중 하나였다.

크리스티아누

산초는 전반 21분 홈팀에게 선제골을 내줬지만 3경기 연속으로 체 아담스의 동점골로 앞서나가는 데 실패했다.

호날두는 이 경기에서 단 두 번의 슛을 성공시켰는데, 두 번째 슛은 앵글에서 나와 포스터를 향해 직격탄을 날렸다.

맨유는 11년 만에 가장 긴 불모지인 6경기 무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전 아일랜드 국가대표 앤디 레이드는 BBC 라디오 5 라이브에서 “호날도는 역사에 근거해 골을 넣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 그의 성과에 근거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오늘 그를 거의 보지 못했지만, 그의 이력 때문에 당신은 그를 끌어내지 못한다.

맨유는 현재 정체성이 부족하다. 그들은 단지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를 뿐이다. 그것은 많은 경우 뺑소니 같은 것이다.”

전 잉글랜드 국가대표 파라 윌리엄스는 풋볼 포커스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호날도는 [매 경기]를 뛰어야 한다. 그는 득점원이다.

그는 “호나우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벌어지는 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그의 기록이 말해준다”고 말했다. “당신이 그를 연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