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력 증가 팬과 공연자 모두를 위한 포괄적인 경험

항력 증가 Blake Caissie는 드래그 장면을 더욱 두드러지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 사람 중 한 명입니다.

Blake Caissie는 드래그로 공연할 때 큰 성과를 거두거나 집에 가는 것이 중요하며 항상 강력한 쇼를 보여주는 게임이라고 말했습니다.

Caissie는 드래그하는 데 상당히 익숙하지만 P.E.I에서 장면을 더 두드러지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섬 주민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분신을 과시하고 과시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Caissie는 “이는 내가 자라면서 하려고 했던 일을 하고 있다는 확신을 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의 퀴어 청소년과 일반 청소년들에게 힘을 얻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제공하고 그들이 우리를 격려하고, 우리 쇼에 와서, 지원을 제공하고, 우리가 항상 해왔던 것을 실제로 따르게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의 작은 섬에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드래그 커뮤니티는 Caissie가 Charlottetown의 Trailside Music Hall에서 일종의 “레지던시”라고 부르는 곳으로, 그들이 사랑하게 되었고 성장할 여지가 있는 곳입니다.

“Trailside의 Pat과 승무원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그들이 너무 포괄적이고 거기에 갈 때 항상 편안함을 느꼈기 때문에 더 나은 장소를 꿈꿀 수 없었습니다.”라고 Caissie가 말했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트레일사이드에서 계속 레지던시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은 매우 놀랍습니다.”

그들의 최신 쇼는 Bacon and Drag라고 불렸고 관중들은 그것을 먹었다.

Demona DeVille로도 알려진 Joshua Borges는 매 쇼마다 흥분의 수준이 높아졌다고 말했습니다.

항력 증가 팬

DeVille은 “이 쇼는 몇 시간 만에 원래 티켓을 모두 매진시켰고 제한이 해제되어 더 많은 티켓을 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이렇게 지지하는 모습이 정말 멋져요.”

DeVille은 장면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드래그의 일부가 되는 것만으로도 정말 저에게는 있을 수 있는 전부입니다. 반짝이와 의상, 가발이 없었다면 너무 지루했을 것입니다.”

Caissie의 드래그 페르소나인 Dasha는 매진 이벤트가 4번 있었고 매번 관중이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라고 Dasha는 쇼가 끝난 후 말했습니다. “[쇼]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항력 증가

Nadine Haddad는 Bacon and Drag 쇼에 참석했으며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확인하도록 권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드랙과 공연 자체의 예술에 대한 팬이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무대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라고 Haddad가 말했습니다.

Alicia Packwood도 거기에 있었고 그녀가 북미 전역에서 쇼를 끌고 갔다고 말했습니다.

Packwood는 “여기 섬에서 그것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여행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드래그 앤 퀴어 커뮤니티를 매우 지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분명히 [나는] RuPaul의 열렬한 팬이므로 바로 여기 Charlottetown에서 그것을 맛보는 것은 굉장합니다.”

Bacon and Drag는 Monica Kelly의 P.E.I.에서의 첫 드래그 쇼였으며 그녀는 그것이 폭발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커뮤니티의 다른 사람들이 나와서 … 우리 지역의 드래그 퀸을 지원하도록 적극 권장합니다.”

P.E.I의 드래그에 대한 지속적인 유산

P.E.I에서 더 드래그 씬을 구축합니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Dasha, DeVille 및 기타 연주자들은 이 작업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